▲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슬로프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알펜시아리조트 제공) 이새하 기자 lovesaeha@newsin.co.kr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리조트가 초급자 코스인 '알파' 슬로프 개장으로 본격적인 2012-13시즌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알펜시아리조트는 개장 당일 이벤트로 리프트권 무료와 장비 대여권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3일과 24일에는 리프트와 장비 대여 모두 1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번 시즌 개장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알펜시아에서 몰디브 여행의 기회를 잡아라'는 시즌권 구매 고객과 스키장 및 오션700 이용 고객에게4박 5일의 몰디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리조트 내 스키 하우스와 오션700에 설치된 응모함을 통해 내년 1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 1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10일까지 스키장을 방문한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알펜시아리조트 차인규 대표이사는 "해마다 가족 및 외국인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중심지의 명성에 걸맞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