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경희대학교 김철원 호텔관광대학장(사진 왼쪽)과 CJ프레시웨이 박승환대표(사진 오른쪽)가 우수 MD 양성 인턴십 프로그램 'CJ Freshway MD Challenger' 운영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3일  경희대 호텔관광대학 건물에서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외식경영학과와 우수MD 인턴십 산학협력 프로그램인 'CJ Freshway MD Challenger'를 운영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결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농ㆍ수ㆍ축산 분야 및 가공식품 MD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체험의 기회 및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3학년 2학기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지원 동기 및 기초 면접 등을 거쳐 오는 11월 말까지 겨울 인턴십 대상자 선발을 완료한다.

또 인턴십 합격자에게는 3백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고 오는 2013년도 CJ그룹 인턴십 서류전형을 면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013학년 여름방학 인턴십부터는 CJ그룹 채용과 연계해 최종 합격자는 공채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경희대학교 김철원 호텔관광대학장은 "유통환경의 변화를 기업의 실무 현장에서 경험을 통해 체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학생들이 가지게 되었다"며 "CJ프레시웨이와의 인턴십 산학협력이 보다 내실을 가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박승환 대표도 "CJ그룹은 인재제일의 기업철학을 무엇보다 중요시 여겨왔다"면서 "국내 식자재유통을 리딩하는 업체로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해 나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