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대학생 소셜 마케터인 '파스트렌타(PAS TRENTA)' 3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pastrenta@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 30명은 다음달 2일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제품 또는 매장 관련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고 SNS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이 기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신제품 교환권과 텀블러, 머그컵 등 MD상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 메뉴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정 결과는 31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지난 5월 도입 이후 매회 300~400명이 지원해 평균 12대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마케팅 전략에 참여할 수 있어 큰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타'는 30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trenta)인 동시에 트렌드(Trend)와 타겟 마케팅(Target marketing)의 합성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