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일부터 11월10일까지 던킨도너츠는 제품 구매 후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따자따자 시즌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정해훈 기자 ewigjung@newsin.co.kr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대표적인 가을 행사인 '따자따자 시즌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로 제품 구매 후 커피컵의 림을 말아 올리거나 스크래치 카드로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2명)에게 미니쿠페, 2등(2명)에게 참좋은여행 이탈리아 6박8일 여행권(1인 2매), 3등(10명)에게 황금원두 5돈 등을 제공한다.

또한 4등 칼리타 핸드드립 풀세트, 5등 챕스틱, 6등 도너츠 모양의 모바일 스탠드 폰펫, 7등 도넛 제품 1개를 매장에서 바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웹(m.dunkindonuts.co.kr)과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에서도 이벤트를 열고 이탈리아 여행권 등 총 1501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매년 진행하는 경품 행사로 고객 성원 덕분에 올해는 더 큰 규모로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 재미도 느끼고 푸짐한 경품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