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올림픽은 산업자원부의 산업기술기반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 탄생 등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p of Mind)'를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10월 전국의 20대~60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가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100개 부문의 개인 및 제품이 수퍼 브랜드(Super Brand)로 선정됐다.
브랜드 올림픽은 산업자원부의 산업기술기반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장수 브랜드 탄생 등을 위해 지난 2003년부터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p of Mind)'를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월~10월 전국의 20대~60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가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100개 부문의 개인 및 제품이 수퍼 브랜드(Super Brand)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