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가 임산부들의 고른 영양섭취와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임산부 전용 건강식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일동후디스가 임산부들의 고른 영양섭취와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임산부 전용 건강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엄마의 산양분유'와 '헤모케어' 2종으로 임산부의 임신 및 수유기의 필수영양 보충과 출산 후 산모의 원활한 모유수유와 회복을 돕는 종합영양식이다.

'엄마의 산양분유'는 뉴질랜스에서 자연 방목하는 산양의 원유에 기능성 모유성분인 폴리아민, 뉴클레오타이드, 성장인자 IGF/TGF, 아리키토산 등을 보강했다.

또한 이 제품은 칼슘, 철분, 엽산, 비타민B12, 오메가3 지방산 등이 보강돼 태아의 성장 발달과 충분한 모유수유에 도움을 준다.

'헤모케어'는 임신기간 중 엄마의 건강상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철분보충 및 영양 보충식으로 철분 뿐만 아니라 엽산, 아연, 비타민B12, 비타민B6 그리고 철분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C가 함유됐다.

또한 예민해지기 쉬운 임산부의 기호를 고려해 식물성오일로 코팅된 철분을 사용하여 쓴맛을 낮추고 복용에 거부감이 없도록 제조됐다.

이 제품은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클럽(mibaby.ildongmom.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