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해외구매대행사이트 스톰은 2012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스톰 제공) 서민지 기자 mingseo@newsin.co.kr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스톰은 다가오는 2012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스톰은 올 한해 겨울 인기브랜드였던 남녀 울코트와 패딩, 야상점퍼, 아웃웨어 등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에 할인품목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타미힐피거와 DKNY, GUESS, 케빈클라인, 케네스콜,  마이클 코어스, 앤클레인 등이고, 이들 정품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가보다 더 저렴한 '창고 대방출 세일'도 진행한다.

폴로, 아메리칸이글, 바나나 리퍼블릭, 제이크루,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미네통카, 소렐, 어그, 나인웨스트, 토리버치, 레베카밍코프, 코치, 마이클코어스, 탐스, 나이키, 마크제이콥스, 노스페이스, 라코스테, 뉴발란스, 프레디페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정된 수량만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3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실용적이고 구성이 알찬 다이어리로 사랑받고 있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storm.co.kr)를 참고하거나 이곳에 문의하면 된다.

스톰 관계자는 "해외의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세일 등의 행사를 자주 진행한다"며 "미국과 한국의 전 직원들이 기획전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2012 맞이해 진행하는 3가지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 브랜드를 구입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