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던킨도너츠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고 12일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오는 23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는 수험생들에게 모든 커피 구매 시 한잔 더 주는 1+1 행사를 전국 직영점에서 실시한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SK텔레콤과 함께 '수능 수험생의 아침 후원 프로젝트'를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는 바쁜 아침시간, 아침을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함이다.

'아침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간편하게 휴대폰 **1234 또는 NATE>팡팡>이벤트로 접속하거나, 온라인 T월드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2009년 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침후원 프로젝트'는 응모만으로도 던킨도너츠의 크림치즈베이글 기프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보통 이벤트는 당첨확률이 낮아 소비자들이 귀찮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이벤트는 당첨률 100%"라며 "응모만 해도 손해 보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또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수험생들과 함께 맘 졸이며 고생한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같은 기간, 수험생들에게 응원 및 격려 메시지를 보내는 가족, 친지들에게도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