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고바이오메디칼의 온열매트 '온돌이야기'가 제1기 주부체험단을 모집하고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솔고바이오메디칼 제공>
【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솔고바이오메디칼의 온열매트 '온돌이야기'가 출시와 동시에 주부 체험단 1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주부 체험단 이벤트는 최근 각종 온열 매트에 관해 불거진 불신을 불식시키는 동시에 온돌이야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확실히 어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많은 참여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온돌이야기는 주부체험단 30명 중 가장 적극적으로 활동한 체험단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온돌이야기 매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나머지 20명에게는 50%의 구매 할인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부 체험단에 참가한 한 주부 블로거는 "기존 온열매트는 잘 때 등이 배기거나 온도가 너무 뜨거워져 몸을 뒤척거릴 수 밖에 없었는데 온돌이야기 매트는자동으로 온도가 조절되기 때문에 편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솔고바이오메디칼 홍보팀 백경희 과장은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 탓에 온라인몰의 주문이 폭주해 배송까지 지연이 되고 있다"며 "특히 온돌이야기의 경우 온도가 오를수록 전기가 최고 35%까지 적게 소모되는 탄소반도체의 특수성 때문에 난방비 절감을 기대하는 주부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