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기존 30~40대 남성을 타킷으로 화이트닝의 포커스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Re 20 homme' 은 토너, 에멀젼, 아이크림 등 6가지이다.
오마샤리프화장품 관계자는 "남성화장품은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확대되고 있고 최근 급성장 중이며 남성들이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리투앤 옴므는 변해가는 남성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기존 30~40대 남성을 타킷으로 화이트닝의 포커스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Re 20 homme' 은 토너, 에멀젼, 아이크림 등 6가지이다.
오마샤리프화장품 관계자는 "남성화장품은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확대되고 있고 최근 급성장 중이며 남성들이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리투앤 옴므는 변해가는 남성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