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한국우리밀농협은 전국 주요 6개 대도시를 순회하며 국산 밀의 최고급 브랜드 '참들락'의 시판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참들락'은 농촌진흥청에서 소비자가 국산 밀을 찾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농가재배부터 수확, 저장, 가공, 유통까지 보장하는 브랜드다.

이번 행사에는 소비자들을 주 대상으로 '참들락' 밀가루로 만든 부침개 및 국수 제품들을 직접 시식을 통해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밀 관련 사진 및 밀싹 전시와 함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판촉행사도 갖는다.

한국우리밀농협 관계자는 "이번 순회 홍보행사를 계기로 '참들락'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며 "특히 국가로서는 국산 밀의 소비확산을 통해 국내 자급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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