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커피 행사는 4회째를 맞는 커피행사로 던킨도너츠 전국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있다.
이벤트에서 1등 20명에게는 37.5g의 황금으로 만들어진 황금원두를 증정하고, 이 외에도 ESP 커피 머신과 던킨 상품권, 쿠션, 커피컵 바스켓 등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돼 있다.
던킨 커피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말려있는 커피 컵 위쪽의 림(Rim)을 열어 구매 현장에서 고객이 직접 당첨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경우 매장직원을 통해 즉석에서 또는 고가의 경품일 경우 집으로 경품을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커피 구매 시 영수증에 부여된 응모번호를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하여 원두의 원산지이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바루로의 여행권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커피 1잔당 10원씩을 적립, 적립금 전액을 구세군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11월은 특별한 연휴가 없어 많은 사람들이 가장 지치고 힘들어 하는 달이기도 하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고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과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 "더불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으로 구세군과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커피판매액의 일부를 전달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www.dunkindonu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