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장영식 기자 = 고려의대 예방의학교실 김해준 교수가 만족스런 부부성생활을 위한 지침서, '뉴마인드, 뉴섹스'를 출간했다.

이 책은 현직 의대교수가 집필한 서적으로, 실제 성생활에서 부부가 유의해야 할 주요 포인트를 성의학적 지견으로 정리해, 남편과 아내가 각각 명심해야 할 12가지 요점으로 풀이해 소개하고 있다.

부부 성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부부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부부 성생활을 희망하는 많은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책은 뜨겁고 황홀한 느낌을 일으키는 스팟, 오럴섹스, 멀티오르가슴, 남편이 알아야 할 사항, 아내가 알아야 할 사항 등을 비롯해 총 11개 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마지막 장에는 새로운 개념의 삽입 성교법이라고 말할 수 있는 Coital Alignment Technique(성교체위정렬기법)의 창안자이자 저작권자인 미국의 Edward W. Eichel 박사로부터 저작물 인용 허락을 받아 이 기법의 ABC를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저자는 본문을 통해 "성생활에 부족함이 있다고 생각된다면 이 책에서 소개하는 여러가지 정보를 적극 활용해 보겠다는 마음의 결심과 행동으로 실천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이 책을 진지하되 가벼운 마음으로 은밀한 담론이지만 당당한 마음으로 읽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책관련 정보
*발행처: ㈜여백미디어/도서출판 누보
*저자: 김해준(고려의대 예방의학교실 교수)
*분량: p286
*가격: 1만2000원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