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헬스】박생규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햇 열매를 통해 가을의 깊은 정취를 나타내기 위해 9월 이달의 케이크로 '밤송이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을을 대표하는 햇 열매인 '밤'을 형상화해 가을에 밤송이 속에 푸짐하게 열린 밤의 특징을 재미있는 캐릭터로 표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전체적으로 뾰족뾰족한 밤송이의 모양을 나타낸 것이 특징적이며, 케이크 위에는 속이 알차게 여문 맛있는 밤만주를 올리고 주위에 바삭한 초콜렛 링을 감아 더욱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종류는 스트로베리와 초코 맛 2종으로 '밤송이케이크 스트로베리'는 새콤한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와 부드러운 초콜릿, '밤송이케이크 초코'는 고소함이 살아있는 피스타치오맛 아몬드와 깊고 진한 초콜릿무스의 맛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9월 한 달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HAPPY31캠페인'의 일환으로 '밤송이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일까지 프리미엄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슈&롤'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슈'는 폭신한 슈 안에 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아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한 입 가득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컨셉의 제품이다. 또 '아이스크림 롤'은 유럽식의 바삭한 롤 웨이퍼 속에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어 웨이퍼의 고소함과 아이스크림의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급 디저트다.

또한 홈페이지에 '밤송이케이크'에 대한 시식후기를 응모하면 선별해 배스킨라빈스 상품권(2만원)을 지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제품인 밤송이 케이크는 순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재미있는 아이템"이라며 "밤을 표현한 친근한 제품이미지 덕에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사진 있음>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