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는 최근 새로운 모습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로맨틱 레이디'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면서 배우 '소이현'을 모델로 발탁했던 페리페라는 브랜드 사이트에 2010년 봄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핑크'와 브랜드 아이콘인 '레이스'를 활용했으며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 맞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제품을 활용해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 뉴스, 베스트 셀러 아이템과 브랜드 추천 제품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15일까지 신규가입 회원 중 80명을 추첨해 자사 제품을 증정하고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에 대한 소감을 남기는 20명을 추첨해 연극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선화 기자
sun@newsishealth.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