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프로젝트 ‘고객안내 캠페인’ 실시

▲ 제일병원 고객만족 상담서비스 포스터
【서울=뉴시스헬스】김도환 기자 = 제일병원(병원장 목정은)이 언제든지 고객상담에 응하는 고객안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안내 캠페인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자세하게 진료정보와 병원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병원 곳곳에 안내도우미 및 설명간호사를 고객상담 편의를 제공하는 것.

특히 병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첫 방문표시를 통해 병원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24시간 개방된 ‘고객의 소리’ 운영을 통해 고객의 불만 및 건의사항 등을 수렴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목정은 병원장은 “현재 서비스디자인스쿨 개설을 통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중점적으로 CS교육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고객안내 캠페인은 물론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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