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이민법률법인(하지욱 대표)은 오는 14일 오후 1시 하나은행 본점 21층 세미나실에서 IT 포탈 사이트 데브피아(www.devpia.com)와 공동으로 IT 경력자를 위한 호주, 캐나다 영주권 취득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데브피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IT 경력자가 호주와 캐나다의 영주권을 취득하고 안정적인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해 줄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고급우산, 호주 백배즐기기, 자신만만 세계여행 캐나다, 고급 가죽 탁상시계겸용 연필꽂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본 자격요건으로 호주 이민은 만 45세 미만, IELTS 6.0에 4년제 IT 관련 전공 졸업자 기준으로 4년 이상, 부전공자 및 비전공자, 2년제 IT전공 졸업자는 6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고등학교 졸업자 IT비전공자는 8년 이상의 경력을 요하며 캐나다 이민은 만 49세 이하, 부부가 2년제 졸업 이상의 학력으로 매니저급 1년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또 MCC 이민법률법인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21층 세미나실에서 호주 이민 예정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이민 수속 과정부터, 취업 상담 등 성공적인 이민 정착 과정을 다룬 이민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MCC는 이번 이민 설명회를 통해 국내 이민 희망국 중 하나인 호주 이민을 주제로 이민 수속과정과 영주권자의 복지혜택, 비자수속, IELTS 시험안내와 함께 직업별 이민자격 판정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IT개발경력 4년 이상, 전자ㆍ전기ㆍ토목ㆍ화학ㆍ기계공학 4년제 졸업자, 요리ㆍ용접ㆍ자동차 정비ㆍ미용ㆍ기계공 등 2년제 졸업자, 일반사무직4년제 졸업자, 그 외 호주취업을 원하는 자에 직업별 이민 자격 판정과 실질적인 호주 이민 정보를 제공하며 설명회 후에는 1대1 개별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계약자에게는 수속료를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KB국민카드, 시티카드, 롯데카드로 수속비 납부 시 2~3개월의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적용된다.

MCC 하지욱 대표는 "호주의 경우 IT 기술자의 부족으로 현재 일시적으로 IT 전공자 및 경력자들에게 영주권 혜택을 주고 있어 지금이 영주권 취득의 호기라 할 수 있고, 캐나다 역시 작년 12월에 개정된 이민법으로 영주권 취득이 수월해졌다"며 "IT 기술자들이 자신의 경력을 인정 받으면서 호주 및 캐나다에 정착하고 싶다면 이번 설명회에 꼭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번 설명회는 높은 수준의 교육과 학비 면제 혜택 등 많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호주 이민 전반에 관한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성공적인 호주 이민을 위해 고심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평소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MCC 이민법률법인은 연간 업계 최다 이민 수속을 진행하는 업체로 고객만족도 및 고객추천도 부문 1위를 차지한 저력을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이민컨설팅 회사다. <문의 02-555-6155>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