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원주기독병원, 다보스병원, 건양대학교병원, 순천중앙병원, 서귀포의료원 등이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원주기독병원(http://wch.or.kr)은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4년제 간호대학 20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학(과)장이 추천한 자(간호사 면허증 취득조건),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5일~8월 7일(17:00까지)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용인의 영문의료재단 다보스병원(www.davoshospital.co.kr)도 간호사를 뽑는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8일까지 방문, 우편, 인터넷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전 건양대병원(www.kyuh.co.kr)의 경우 경력직 간호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월 2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중앙병원(www.sunchon-jungang.co.kr)은 내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는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 소재의 서귀포의료원(www.smed.or.kr)도 의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응급실 당직의사, 정형외과 전문의, 영상의학과 전문의 등이며, 의사면허증 사본, 전문의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등 제출서류는 이메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