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시를 활용해 역동적이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들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하도록 고려했다.
메인메뉴는 로고 하트모양에 있는 녹색, 주황색을 활용했고 여행상품리스트의 이미지를 키워서 전달력을 높였다.
메인화면에 새롭게 추가된 '요즘 뜨는 지역, 시즌을 잡아라'와 'YBtour 이달의 추천여행'은 특색있고 이슈가 되는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또 커뮤니티 'Travelog'가 꾸며져 고객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고객과 함께하는 노랑풍선여행사 홈페이지로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