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자유투어에서 판매 중인 성지순례 대표 상품으로는 이집트, 요르단, 이스라엘 10일의 '출애굽 여정'과 '사도바울 여정 성지순례 11일', '영국 감리교 성지순례일주 12일', 사해 2박과 광야 체험이 포함된 'NEW 성지순례 이스라엘 9일' 등이 있다.
특히 '열린다 성경'의 저자 류모세 선교사와 함께하는 '현장체험 성경 1독, 이스라엘 9일' 상품은 성경 1독을 겸한 자유투어만의 특화 상품으로 총 15시간의 성경 이론 습득과 현장 체험 등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스라엘 투데이 1년 구독권과 두란노에서 제작한 성서지도, 10만원 상당의 사해 샤워 SET, 여권커버 등이 특전사항으로 제공된다.
또 자유투어는 두란노서원의 '열린다 성경'과 함께 'Let's Go Go 이스라엘 성지순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성경' 시리즈를 구매한 독자 중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저자와 함께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올 기회를, 50명에게는 두란노 성서지도를 제공한다.
한편 자유투어는 이번 달 7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이스라엘 관광청과 함께하는 교회지도자 성지 세미나'에 참석해 자유투어에서 주력 판매중인 성지순례 상품을 홍보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법인영업팀의 이중효 차장은 "교회 지도자들은 성지순례의 잠재 여행 수요 중 핵심타깃이기에 성지순례만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들 사이에서 자유투어의 성지순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또 그는 "앞으로 틀에 박힌 일정의 성지순례에서 벗어나 이스라엘 허니문,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차별화된 성지순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