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병원에 따르면 이번 리더양성교육은 전남대병원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3CS 고객감동운동의 일환으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접점부서별 친절직원 리더자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 참가대상은 간호부, 원무과, 재활의학과 등 16개부서에서 추천한 각 부서 CS리더 30명이다.
위탁교육기관은 태평양아카데미(원장 이종진)이며, 참가자는 ▲고객만족 경영과 CS 리더의 역할과 자세 ▲명강사 따라잡기 ▲고객 접점별 응대 스킬 ▲심역량 키우기(서비스 회복관리) ▲강풍법(강의를 풍요롭게 하는 기법) ▲효과적인 교수기법 등을 배우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