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오는 9월13일까지 서울우유 및 신한은행과 함께 '코타 키나발루(Kota Kinabalu)' 여행권을 증정하는 등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말레이시아 관광청 제공> 한소희기자 hsh@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한소희 기자 =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오는 9월13일까지 서울우유, 신한은행과 함께 '요하임 마시고 환상의 섬 코타 키나발루와 만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바 관광청과 함께 담청자 1등 3명에게 3박5일 동안 코타 키나발루 원정대에 참여할 수 있는 여행권을 각각 2매씩 증정한다.

서울우유(www.seoulmilk.co.kr) 및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에서 참가 가능하며 서울우유 요하임 팩에 적힌 행운 번호를 입력한 후 코타 키나발루 홍보 영상이 포함된 플래시 게임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코타 키나발루 여행권 외에도 보루네오 여성용 화장대, 강원도 로하스파크 숙박권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으며 당첨 결과는 응모 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의 경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 관계자는 "한국인에게 이미 잘 알려진 코타 키나발루는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휴양지 중 하나"라며 "또 가족 휴양지뿐만 아니라 허니문, 골프,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로도 손색없는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타 키나발루 원정대의 여행기는 SBS TV 생방송 투데이를 통해 추후 방영돼 현지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