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치경영 전문가 만딥 라이 박사 참여 밋업 행사 25일 저녁 7시 역삼동 오렌지플래닛서 열려
-코칭 솔루션 기업 빅거츠, 기업 내 리더 및 HR 담당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람과 조직을 핵심 가치로 연결하라’ 주제 강연회 개최

[빅거츠_보도자료] 조직문화와 비즈니스 성과 동시 견인하도록 지원하는 HR 코칭 솔루션 밋업 열린다!_251110_포스터
[빅거츠_보도자료] 조직문화와 비즈니스 성과 동시 견인하도록 지원하는 HR 코칭 솔루션 밋업 열린다!_251110_포스터

[뉴스인] 김태엽 기자 =‘기업 내 구성원들의 동기부여 고민?’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지원하는 코칭 솔루션 기업 빅거츠(대표 김범석)가 가치경영 전문가 만딥 라이 박사(Dr. Mandeep Rai)와 함께 기업 리더 및 HR 담당자를 대상으로 오는 25일 ‘사람과 조직을 핵심 가치로 연결하라’를 주제로 한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저녁 7시에 열리는 글로우 밋업은 서울 역삼동 오렌지플래닛 내 오렌지파크에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강연자인 만딥 라이 박사는 ‘한권으로 읽는 101개국 101가지 핵심 키워드(The Values Compass) 저자로 150여개국 여행 경험, BBC 월드서비스와 로이터 등 방송 기자 경력, JP모건 프라이빗 뱅커 이력, UN 등 NGO 근무 경험 등을 쌓아 가치 중심 변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컨설턴트다.

이날 강연에서 만딥 라이 박사는 전 세계 150개국을 넘나들며 관찰하고 연구한 글로벌 기업들의 가치 경영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가치가 개인의 행동을 바꾸고 조직의 성과로 이어지는 실제 사례를 다양하게 공유하면서, 참석자들과 함께 가치(Value)와 목적(Purpose)이 조직문화와 비즈니스 성과를 동시에 견인하는 방식을 탐색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빅거츠는 이번 밋업을 통해 HR 리더와 경영진, 구성원 누구나 조직의 존재 이유에 대한 근원적 질문을 던지고, 개인의 핵심 가치와 조직의 목적을 연결함으로써 몰입과 성과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도록 기여할 계획이다. 밋업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빅거츠 이벤터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범석 빅거츠 대표는 “빅거츠는 구성원 스스로 일에 대한 목적의식을 발견하고 이를 조직의 목적과 연결해 진정한 몰입과 지속가능한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지원하는 코칭 플랫폼 운영 스타트업이다”라며 “이번 밋업을 통해 HR 담당자나 리더 등 일하는 누구나 개인과 조직 구성원으로의 삶에 부여되는 각각의 책임과 목표를 조율하고 목적을 정렬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현업에서 갖춰야 할 리더십의 방향과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빅거츠는 ‘일하는 사람들이 목적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핵심 서비스 글로우를 통해 리더십의 기반이 되는 ‘목적의식(Sense of Purpose)’을 발굴하고 이를 실제 행동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돕고 있다. 디즈니, LG, 존슨앤존슨, 센드버드 등 글로벌 기업 출신 코칭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GLOW: Mining’ 프로그램은 1:1 코칭 여정으로 개인의 삶과 커리어 경험을 되짚고 핵심 가치와 동기유발 포인트를 정립해 스스로 일하는 목적을 발견하도록 지원한다. 현재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 등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려는 다양한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올해만 고객 수가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