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일동후디스가 오는 11월16일 개최하는 ‘2025 MBN 서울마라톤’을 위해 MBN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5 MBN 서울 마라톤은 약 3만1,000여명이 참가 예정인 대회로, 서울 도심과 잠실 일대를 달릴 수 있어 모집 오픈과 동시에 접수가 마감되는 등 러너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회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MOU를 통해 대회 기간 동안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 등 약 2억3,000만원 상당의 고함량 아미노산 제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후원 제품인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은 운동 중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과 회복을 위한 ‘탄수화물’, ‘포도당’, 빠른 근육 회복을 위한 '고함량 아미노산'을 3중 결합한 포뮬러 제품이다. 하루 2포 기준 탄수화물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알라닌, 프롤린 4,400mg을 포함한 필수 및 비필수 아미노산 23종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에너지’는 운동 전 혹은 운동 중 빠르게 에너지 보충이 필요하거나 장시간 중고강도 운동에서 완급 조절이 필요한 전문 운동선수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여 강력한 퍼포먼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아미노산 제품으로 1회 섭취 시 5,500mg의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3만1,0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마라톤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라톤은 장시간 지속적인 에너지가 필요한 만큼 하이뮨 아미노포텐과 함께 지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