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개봉 1주차.. 이벤트 공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닌자학교에 다니는 란타로와 친구들이 실종된 도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펙터클 닌자 액션 애니메이션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가 다채로운 1주차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주 5월 14일(수) 개봉을 앞둔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다채로운 1주차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는 닌자학교에 다니는 란타로와 친구들이 실종된 도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선배들과 힘을 합쳐 도쿠타케 닌자대의 군사, 텐키에 맞서 대결을 펼치는 스펙터클 닌자 액션 애니메이션.
먼저 개봉일인 5월 14일(수)부터 증정되는 매니아 티켓 6종은 닌자학교 귀염둥이 1학년부터, 프로 닌자 티가 나는 6학년 그리고 인기 캐릭터 도이 한스케와 텐키의 모습을 한 세트로 담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이번 주말인 5월 17일(토), 5월 18일(일) 양일에 걸쳐 증정되는 아트그라피 포스터 2종은 도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친 닌자학교 학생들과 그들이 마주칠 수수께끼의 인물 텐키의 모습으로 구성되어 팬들에게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특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 오픈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오리지널 굿즈 상영회는 5월 15일(목), 5월 16일(금) 양일에 걸쳐 전국 메가박스 4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오리지널 굿즈는 일본 개봉 당시 주차별 특전으로 제공되었던 굿즈로, 일본 오리지널 특전 굿즈를 소장하고 싶었던 팬들의 예매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 뒷면에 명대사가 포함된 일러스트 카드와 명장면으로 구성된 필름 책갈피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지금 바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는 1993년부터 지금까지 30년 이상 방영되어 온 일본의 국민 애니메이션 시리즈 '닌자보이 란타로'의 세 번째 극장판으로, 일본에서 작년 12월 개봉 후 흥행 수익 30억 엔을 돌파하며 역대 시리즈 극장판 중 최대 수익을 낸 바 있다.
닌자학교에 다니는 란타로와 친구들이 실종된 도이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펙터클 닌자 액션 애니메이션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는 5월 14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