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OCA 제공–배우‘송지우’포토프레임 이미지]](https://cdn.newsin.co.kr/news/photo/202504/124887_128046_5053.png)
[뉴스인] 김영일 = ‘오징어 게임 시즌2’196번, 배우‘송지우’가드라마 팬들을 위해 전세계 67개 나라에서 서비스 중인 카메라 앱브이포카(VPOCA)를 찾았다.
‘브이포카(VPOCA)’는4월 9일부터30일까지배우‘송지우’의 포토프레임을 전세계글로벌서비스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우‘송지우’의 포토 프레임은 브이포카(VPOCA) 카메라 어플에서 글로벌로 공개된다.
팬들은 스마트폰 아이폰 앱 스토어,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VPOCA’를 검색하여어플 다운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만 있으면 장소 구애를 받지 않고 손쉽게 어디서든지배우‘송지우’와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브이포카(VPOCA) 포토 프레임은 배우 ‘송지우’가‘오징어게임 시즌2’의 성원에 감사하며, 드라마 팬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포토 프레임 디자인은 배우 ‘송지우’만의 매력적인 표정과 특유의 사랑스럽고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해 팬들께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사진을 소유하고 싶은 팬들의 감성을 끌어올렸다.
배우 ‘송지우’는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참가자 196번 역할을 맡아첫 번째 게임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첫 번째 탈락자로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로 인해 팬들과 시청자들은 그녀의 연기에 대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으며특히,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촬영 인증샷이 482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현재 배우‘송지우’는팬 소통 플랫폼인 '버블'을 통해 팬들과소통 중이다. 이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신의 생각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브이포카(VPOCA) 관계자는“앞으로 다양한 배우분과 K-POP라이징 스타와 연계한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하여 K-DRAMA, K-POP 콘텐츠를 확장한다”고 밝혔다.배우 ‘송지우’ 콜라보 프레임은 스마트폰 내 어플을 통해 글로벌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송지우’의브이포카(VPOCA) 포토 프레임은 4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서비스를 하며,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분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어플 다운 후,함께 찍은 사진을 소장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