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훈(Pagaehun), 7개월 만에 신곡 발표
‘도레미 챌린지’ 신드롬 잇는다
스무 살 캠퍼스 러브 스토리로 ‘젠지 세대 감성’ 정조준
!['박태훈'_콘셉트_포토 [사진제공 = ATCM]](https://cdn.newsin.co.kr/news/photo/202504/124859_128004_1533.jpg)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박태훈(Pagaehun)이 컴백을 확정 지었다.
7일 소속사 ATCM에 따르면, 박태훈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i+Fiv3(하이파이브)’를 발매한다.
컴백 소식과 더불어 박태훈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Hi+Fiv3’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Hi+Fiv3’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스무 살이 된 박태훈의 캠퍼스 라이프가 그려졌다. 영상 속 박태훈은 복도에서 부딪힌 여자 주인공과 첫눈에 반한 듯한 눈빛을 주고받았고, 이후 두 사람의 손이 맞닿으며 미묘한 설렘을 자극했다.
![박태훈_티저 [사진제공 = ATCM]](https://cdn.newsin.co.kr/news/photo/202504/124859_128005_1557.jpg)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의 박태훈이 담겼다. 핑크색 니트 착장과 곱슬머리 스타일로 키치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미니멀한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 패션으로 남성미를 뽐냈다.
‘Hi+Fiv3’는 박태훈이 첫 번째 미니앨범 ‘Exam(이그잼)’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동명의 타이틀곡 ‘Hi+Fiv3’와 ‘아주 잠시만’ 총 2곡이 수록된다. 독보적인 감성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박태훈의 신보에 대중의 관심이 모인다.
박태훈은 일명 ‘도레미 챌린지’로 알려진 ‘Play With Me(플레이 윗 미)’를 통해 젠지(Gen-Z) 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Play With Me’는 스포티파이 인도네시아 Viral50 차트와 아이튠즈 아일랜드 K-POP 차트 1위를 비롯해 글로벌 16개국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돌풍을 일으켰다.
한편, 박태훈의 ‘Hi+Fiv3’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