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이즈나) 방지민·유사랑,
순수+러블리 소녀美 발산
독보적 비주얼 ‘케미’ 화보
“멋있고 성장한 모습 위해 열심히 준비”

;이즈나'_데이즈드_화보
;이즈나'_데이즈드_화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그룹 izna(이즈나) 방지민, 유사랑이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최근 이즈나 방지민, 유사랑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방지민, 유사랑은 순수한 소녀 같은 비주얼은 물론,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까지 보여주며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 유닛 컷에서는 서로 닮은 듯 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방지민은 다가오는 izna의 컴백을 스포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멋있고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항상 기대하시는 것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할 테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이즈나'_데이즈드_화보
'이즈나'_데이즈드_화보

데뷔한 지 3개월이 갓 지난 유사랑은 “지금은 저의 욕심이 원동력이 되는 거 같다. 10년이 지나더라도 여전히 새로운 것을 욕심내고, 도전하고, 완벽하게 해내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길 바란다”라고 열정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이들은 무대에 대한 진심도 함께 전했다. 방지민은 “이 일이 아닌 다른 일을 하는 저는 상상조차 안 된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고, 유사랑은 “무대에 올라가는 순간 힘들었던 일들이 다 잊혀진다. 행복하다는 감정을 넘어서 눈물이 막 쏟아질 것 같다”라고 말하며 무대 위 감동을 표현했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된 걸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에 두각을 나타내는가 하면 해외 유수의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루키로 떠올랐다.

​무한한 가능성과 당당한 자신감으로 한계 없는 성장을 예고한 izna는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