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준우승 김하온→차붐 단체곡
‘Oh Shit’ 포함 총 9곡 수록 래퍼 8인 참여 ‘Oh Shit’
중독성 강한 훅+거침없는 벌스 ‘폭발적인 분위기 완성’

‘랩퍼블릭 3블록 MIXTAPE’ 발매_
‘랩퍼블릭 3블록 MIXTAPE’ 발매_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에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3블록 래퍼들이 깜짝 믹스테이프 앨범을 발표한다.

​‘랩:퍼블릭’ 측은 11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랩:퍼블릭 3블록 MIXTAPE '<3'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믹스테이프에는 김하온, 노윤하, 레디, 뻘컵, 신스, 양카일, 제임스안, 차붐까지 ‘랩:퍼블릭’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3블록 래퍼들이 참여했으며, 단체곡 ‘Oh Shit’을 포함해 총 9개 트랙이 수록됐다. 다양한 개성과 스타일이 담긴 트랙들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단체곡 ‘Oh Shit’은 새벽 3시 33분, 잠들지 않는 도시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거침없는 벌스들이 어우러져 TEAM TRINITY만의 폭발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 ‘랩:퍼블릭’은 예측 불가한 승부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의 재미를 선사하며 지난해 종영했다.

​이번 믹스테이프 앨범의 깜짝 발매는 ‘랩:퍼블릭’의 애청자들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자, 다시 한번 그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