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남 옥택연 대신...'NEW 진국'이 부릅니다!
인피니트 장동우, '드림하이' OST ‘My Valentine’ 재해석!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주최 ㈜아트원컴퍼니/ 프로듀서 김은하)’ OST의 여섯 번째 음원 ‘My Valentine’이 지난달 28일 발매돼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 28일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박서함, 이시우, 장동우(인피니트)가 직접 부른 ‘My Valentine’이 공개됐다. 드라마 원작 ‘드림하이’의 OST이자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넘버 ‘My Valentine’은 지나간 사랑에 대한 아픔을 보듬으며 추억하는 애틋한 가사를 담고 있어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드라마에서는 열정의 사나이 ‘진국’ 역을 맡았던 옥택연이 부드러운 느낌의 펑크 리듬이 더해진 팝 록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 노래의 멜로디를 많은 이들에게 익숙하게 했다.
그러나 이번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OST에서는 뮤지컬에 새로운 진국 역으로 캐스팅된 인피니트의 장동우를 비롯해 아이돌 출신 배우 박서함, 여심을 녹이는 ‘연하남 美’ 이시우가 색다른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빠른 속도로 음원 차트를 오르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의 합류를 비롯해, 김동준, 세븐, 영재, 진진, 강승식, 윤서빈, 장동우, 김동현, 유권, 임세준, 루나, 선예, 김다현, 이지훈, 정동화 등 화려한 캐스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OST에는 아이유, 선예, 신예은, 영재, 김재중, 창민, 세븐이 가창에 참여해 ‘드림하이’ 열풍을 다시 한번 일으킬 전망이다.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4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