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디(RyuD) 제작' ifeye(이프아이)
4월 8일 데뷔 확정!
'강렬 비주얼' 담은 개인포토 공개

 걸그룹 ifeye(이프아이), [사진 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feye(이프아이), [사진 제공=하이헷엔터테인먼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걸그룹 ifeye(이프아이), 청순에 시크함 한 스푼 '4월 8일 데뷔에 쏠린 기대감↑'

신인 6인조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오는 4월 8일 공식 데뷔를 확정짓고, 6인 6색 매력을 담은 개인 포토로 기대감을 높였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포토 속 여섯 멤버는 청순함과 시크함이 조화를 이룬 6인 6색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통일감 있는 블루 컬러의 의상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신인 특유의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ifeye(이프아이)는 유명 K팝 안무가이자 프로듀서 류디(RyuD)가 제작하는 하이헷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으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시각'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팀명처럼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차별화된 음악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향후 수많은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4월 8일 데뷔를 확정한 ifeye(이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분위기 예열에 나섰다. 화려한 6인 6색 비주얼 공개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ifeye(이프아이)가 추후 선보일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준비된 신예’ ifeye(이프아이)는 4월 8일 데뷔를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