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컴퍼니,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글로벌 팬덤 결집 공간 마련
선예매, 단독 이벤트 등 멤버십 팬덤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인피니트' 6인조 그룹
'인피니트' 6인조 그룹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인피니트컴퍼니가 ‘인피니트’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인피니트컴퍼니는 팬덤 소통에 특화된 비스테이지를 기반으로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 강한 유대관계를 다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인피니트는 2010년에 데뷔한 실력파 6인조 그룹으로 올해 15주년을 맞은 아이돌 2세대 대표 아티스트로 꼽힌다. ‘BTD’, ‘내꺼하자’, ‘추격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K-POP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2023년 군백기를 마치고 5년만에 미니앨범 ‘13egin’을 발매해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에는 싱글 ‘Flower’와 15주년 앨범 선공개 곡인 ‘볼 수 있어(Sad Loop)’를 발매했다.

​인피니트의 멤버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15주년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마쳤고 그와 동시에 3월 컴백을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와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인피니트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infinite.bstage.in)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한 곳에 모을 계획이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2025 시즌그리팅 구매자에게 멤버십 권한이 부여되며, 해당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개 방송 참여 우선권,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노래,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피니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데뷔 15주년을 맞은 인피니트가 비스테이지를 통해 팬덤을 강화하고 더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는 최근 CJ ENM 뮤지컬 ‘시라노’, 미국 팝 아티스트 ’니요’, 가수 ‘태양’ 등 글로벌 고객사와 K-POP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 분야의 팬덤 플랫폼을 구축하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