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데디디: 파트2', 2월5일 개봉

[뉴스인] 김영일 기자 = SF 청춘 블록버스터, 근데 이제 멸망을 곁들인!? 일본을 넘어 전 세계 만화 마니아들이 푹 빠진 마성의 디스토피아 청춘 애니메이션 '데데디디: 파트1'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인 가운데, 후속편 '데데디디: 파트2'가 오는 2월 5일 개봉을 앞두고, 2월 4일(화) 씨네21 송경원 편집장과 함께하는 GV를 예고, 2월 5일(수) 개봉 기념 2월 6일(목) '데데디디: 파트1' 앵콜! 원작 만화 굿즈 패키지 상영회부터 2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절대∞청춘 연속 상영회를 확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데디디: 파트2'는 모함의 이상으로 순식간에 멸망을 향해 급발진하는 지구, 마지막 순간까지 서로의 손을 잡은 두 소녀의 청춘 애니메이션.
먼저, '데데디디: 파트1' 개봉과 동시에 기대를 모았던 '데데디디: 파트2'가 지웅배 천문학자와 김도훈 칼럼니스트가 함께하는 최초 상영 GV 초고속 매진에 이어 송경원 씨네21 편집장과 함께 하는 GV를 확정했다.
이번 GV는 오는 2월 4일(화) CGV 용산아이파크몰 저녁 7시 30분 상영 이후 진행되며, 송경원 씨네21 편집장과 함께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로 풍성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종료 후 퇴장시 '데데디디' 캐릭터 스케치보드 2종 SET를 증정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데디디: 파트2' 씨네21 송경원 편집장 G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데디디: 파트2' 개봉 기념 스페셜 이벤트는 계속된다. 바로 오는 2월 6일(목)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데데디디: 파트2' 개봉을 기념하여 '데데디디: 파트1' 앵콜! 원작 만화 굿즈 패키지 상영회가 진행된다.
해당 상영회는 전 세계 애니메이션 마니아를 사로잡은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원작 만화 단행본 1권’을 증정하는 굿즈 패키지 이벤트를 개최, 도서와 영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굿즈는 이벤트 상영 회차 관람 고객 대상 전원에게 증정되며, 영화 상영 후 퇴출로에서 실물 티켓 인증 시 수령 가능하다. '데데디디: 파트1' 원작 만화 굿즈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데데디디' 파트1과 파트2를 연속해서 관람할 수 있는 절대∞청춘 연속 상영회를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2월 8일(토)부터 2월 9일(일)까지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상영회는 해당 지점 당일 관람 티켓 인증 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어프어프 콜라보 스페셜 키링 4종 중 랜덤 1종’을 제공한다.
‘어프어프 콜라보 스페셜 키링’은 영화의 주인공인 카도데와 오란은 물론 오바와 이소베양까지 각 캐릭터들의 귀엽고 키치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덕심을 자극하면서 초고속 매진을 예상케 한다.
해당 굿즈는 이벤트 상영 회차 관람 고객 전원에게 증정되며, 영화 상영 후 매표소 및 굿즈 수령처에서 실물 티켓 인증 시 수령 가능하다. 절대∞청춘 연속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데디디: 파트1'이 절찬 상영 중인 가운데, 더욱 풍성해진 인물들의 감정과 드라마 그리고 한층 더 커진 스케일로 찾아온 '데데디디: 파트2'는 오는 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