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5일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4DX, SCREENX, ULTRA 4DX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4DX, SCREENX, ULTRA 4DX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4DX, SCREENX, ULTRA 4DX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K-POP 대표 아티스트 레드벨벳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열린 팬콘 투어의 서울 공연을 담은 팬 콘서트 실황 영화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가 2월 5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열린 팬콘 투어의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이번 영화는 레드벨벳의 매력이 가득 담긴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4DX, SCREENX, ULTRA 4DX 등 특별관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복 (Happiness)'을 시작으로 'Ice Cream Cake', '빨간 맛 (Red Flavor)', 'Psycho', 'Feel My Rhythm', 'Cosmic' 등 전주만으로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명곡으로 구성된 셋리스트와 화려한 무대, 멤버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담긴 이번 영화는 관객들에게 황홀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포스터는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다섯 명의 멤버가 객석을 바라보는 뒷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특히 공연이 열린 올림픽핸드볼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모습도 함께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파스텔 코랄 빛의 응원봉을 흔들며 환호하는 관객들과 이에 감동한 레드벨벳 다섯 멤버의 벅찬 감정까지 담긴 메인 포스터는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우기 충분하다.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에는 서울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이 지난 10년간 팬들과 함께한 순간을 떠올리며 진행된 진심 가득한 인터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영화는 팬들이 있었기에 만들 수 있었던 레드벨벳만의 10년 동안의 여정을 보여주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레드벨벳과 러비들이 함께해서 더욱 특별한 10년의 여정을 담은 영화 ‘레드벨벳 해피니스 다이어리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시네마’는 2월 5일 CGV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