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년만 첫 단콘 기대감 UP
‘공연 맛집’ 명성 잇는다

이븐, 첫 단독 콘서트 ‘SET N GO’
이븐, 첫 단독 콘서트 ‘SET N GO’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오는 4월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븐(EVNNE)은 지난 21일 공식 SNS에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의 서울 공연 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이븐(EVNNE)은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었다. 최근 커밍순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가요계 데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데뷔 직후 국내와 일본에서 동시 팬미팅,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 아메리카 투어까지 차근차근 글로벌 행보에 속도를 올린 이븐(EVNNE)은 이번에는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4월 첫 단독 콘서트에 앞서 이븐(EVNNE)은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를 발매한다. ‘HOT MESS’는 겉으로는 어수선해 보이지만 볼수록 매력이 보이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1일 메인 콘셉트 포토인 Splatter 버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자극한 멤버들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힙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신보의 콘셉트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콘셉트 프리뷰 쇼츠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자유로움과 대담함을 즐기는 모습으로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한편, 이븐(EVNNE)의 첫 단독 콘서트 ‘2025 EVNNE CONCERT 'SET N GO'’ 예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