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8일 프리미어 상영회 2탄
1월19일 이경미 감독 스페셜 GV 진행 확정

토마스 카일리 감독
토마스 카일리 감독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제76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개막작으로 전 세계에 최초 공개된 이후, 제49회 세자르영화제 5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 '애니멀 킹덤'이 개봉 일주일 앞두고 토마스 카일리 감독 인사 영상을 공개했으며, 개봉 전 프리미어 상영회와 이경미 감독 스페셜 GV 진행을 확정했다.

​인간과 동물 모두 혼란스러운 세상에 남겨진 아빠 ‘프랑수아’와 아들 ‘에밀’의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 '애니멀 킹덤'이 토마스 카일리 감독 인사 영상을 공개했으며, 개봉 전 프리미어 상영회와 이경미 감독 스페셜 GV 진행을 확정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개봉 일주일을 앞두고 토마스 카일리 감독이 “안녕하세요, 한국에 계신 관객 여러분! 저는 ‘애니멀 킹덤’을 연출한 감독 토마스 카일리입니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한국 관객들을 위해 직접 인사 영상을 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누구보다 한국 개봉을 기다려 온 만큼 토마스 카일리 감독은 “마침내 한국에 개봉하게 된다니 진심으로 기쁩니다. 이 작품은 독특한 설정과 모두가 이입할 수 있는 가족, 친구, 이웃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서 모두들 좋아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작품을 소개하며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영화 '애니멀 킹덤'
영화 '애니멀 킹덤'

영상 끝에는 토마스 카일리 감독이 한국어로 “한국 사랑해요!”라는 인사를 전해 '애니멀 킹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지난 1월 11일(토) 에무시네마 프리미어 상영회를 성료한 '애니멀 킹덤'이 1월 18일(토) 프리미어 상영회 2탄 진행을 확정하였다.

​오는 1월 18일(토)에 열리는 '애니멀 킹덤' 프리미어 상영회는 영화의전당, 라이카시네마, 그리고 더숲 아트시네마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객 전원에게는 '애니멀 킹덤' 스페셜 아트 포스터(A3)를 증정한다.

​여기에 1월 19일(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비밀은 없다'[보건교사 안은영] 이경미 감독과 씨네21 정재현 기자가 함께하는 개봉 전 스페셜 GV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경미 감독과 씨네21 정재현 기자가 관객들과 함께 '애니멀 킹덤'에 대한 다채롭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스페셜 아트 포스터(A3)를 증정한다. '애니멀 킹덤' 프리미어 상영회와 이경미 감독 스페셜 GV는 현재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토마스 카일리 감독이 직접 보낸 인사 영상을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상영회와 이경미 감독 스페셜 GV 확정 소식과 함께 개봉 앞두고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애니멀 킹덤'은 1월 22일(수)에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