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잉크페인트제조주식회사는 평생장학금 후원 약정(2025년1,650만원)
사단법인 위키코리아는 5명(초등학생 2,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에게 장학지원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삼영잉크페인트제조주식회사는 지난 13일 어려운 가정에서 성장하고 있는 자립준비 청소년 등 5명(초 2. 중1, 고1. 대1)에게 평생장학금을 후원하기로 사단법인 위키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약정서를 전달했다.

평생장학금은 2025년에 1,650만원으로 초등학생 300만원 (2인), 중학생 300만원, 고등학생 450만원, 대학생 6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선정된 장학생은 미혼모자녀와 가정위탁 자립준비청소년등이다.

삼영잉크페인트제조 주식회사 이강년 대표는 "선발된 장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올바른 인성과 투철한 봉사정신을 함양하여 이웃에게 사랑나눔을 실천할 줄 아는 다음세대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하면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위키코리아 임귀복 대표는 "위기청소년의 무료급식을 위한 쌀나눔(500Kg)를 시작으로 다양한 나눔의 사회공헌을 실천해 온 삼영잉크페인트제조주식회사의 평생장학금 지원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상황에도 꿈을 잃지않고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자기성장의 마중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한 학생은 "실용음악을 전공하여 보컬이 되는 것이 꿈이다. 늘 어려운 가정 형편이 걸림돌이 되었는데 이제 학원비 걱정없이 마음놓고 연습할 수 있는 디딤돌이 생겨 꿈을 향해 한발짝 다가서는 것 같아 너무나 기쁘다면서  감사함을 잊지않고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삼영잉크페인트제조주식회사는 잉크에서 시작한 기술은 종합 화학 메이크로서 그 역할을 넓혀, 그라비아 인쇄용잉크, 금속잉크, UV잉크, 각종 도료와 특수 코팅제는 물론 점착제, 접착제의 부분까지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산업계의 많은 분야에 기여를 하고 있다.

이제는 화학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과학으로 통칭되는 더 넓고 다른 분야에까지 그 영역을 넓혀 미래산업에서 요구되는 많은 부분에서 삼영페인트가 할 수 있는 역할을 담당하고자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사)위키코리아는 2023년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자립준비청소년, 가정밖청소년, 학교밖청소년 등 보호의 사각지대에 방치된 청소년에게 '기회주고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주겠다'는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손잡고 걸어가는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