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의 진심 어린 팬사랑이 가득했던
CGV 용산아이파크몰 & 왕십리 무대인사 성료!
한파를 이기는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 확정!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 

[뉴스인] 김영일 =실력파 뮤지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변함없이 전 세계적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의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이 지난 1월 12일(일) 진행된 무대인사를 성료하고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를 확정했다.

K-POP의 선구자이자 실력파 뮤지션, 그리고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이 지난 1월 12일(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 왕십리에서 진행된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여기에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리며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1월 12일(일) 하루 동안 12회차에 걸쳐 진행된 무대인사는 김재중과 베이비스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만큼 열기가 뜨거웠다.

“아침부터 준비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왔습니다”, “하루 종일 팬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서 도파민이 장난 아니에요”라며 팬들과 만나는 소감을 전한 김재중은 팬들과 안부를 나누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포즈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포토타임을 가지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 한 소절을 들려주는 등 팬사랑이 가득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추운 날씨에도 극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영화 포스터를 증정하고, 팬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김재중과 베이비스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팬들은 SNS를 통해 "재쥬가 베이비스를 너무 사랑해"(@ohsp****), "분명히 마지막 무대인사까지 봤는데 벌써 보고 싶다..."(@lyne****), "무대인사 후기 : 몸이 아파도 김재중을 보면 낫는다"(@bebi****) 등 재치 있는 무대인사 후기를 남기며 김재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중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에 대한 후기 역시 SNS를 뜨겁게 물들이고 있다.

​"큰 화면에 뜬 얼굴 보자마자 김재중 잘생겼다 감탄하고 광대 너무 올려서 경련 옴"(@boss****), "사운드 믹싱이 훌륭하여 귀에 김재중 목소리가 때려 박힘"(@brig****), "영상미부터 사운드까지 모든 게 완벽! 현장감이 훌륭해서 장충으로 순식간에 회귀한, 아니, 현재 지금 플가콘 즐기고 있는 듯했음 너무 흥겨웠음"(@kjj_****), "김재중 얼굴이 좋음. 큰 스크린으로 보니 더 좋음. 필름마크 존예 맘에 듦" (@Cute****) 등 큰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으로 재현한 콘서트 실황 영화에 대한 만족감은 물론, 1주차 현장 이벤트 특전인 필름마크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

이러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하여 준비된 개봉 2주차 현장 이벤트는 영화 관람객 대상 선착순으로 1월 15일(수)부터 21일(화)까지 진행되며 현장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A3 포스터를 증정해 팬들의 예매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CGV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김재중의 환상적인 무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김재중 20주년 기념 콘서트 : 플라워 가든>은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