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까지

뮤지컬 ‘시지프스’
뮤지컬 ‘시지프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창작 뮤지컬 ‘시지프스’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뮤지컬 ‘시지프스’ 제작사 과수원뮤지컬컴퍼니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오는 12월 10일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제18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이하 딤프) 3관왕에 빛나는 웰메이드 창작 초연 뮤지컬이다.

​공개된 영상은 총 12편으로, 뮤지컬 '시지프스'의 배우들이 무대에서 보여줄 열정과 도전 정신을 담아 수험생들에게 공감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되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배우들은 “수험생 여러분이 준비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

​수능이라는 산을 잘 넘으시고, 우리 작품 속 산도 많이 보러오시면 좋겠다.“, “수험생 분들이 그동안 준비해온 것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시지프스 팀이 진심으로 응원한다.”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지프스'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5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극 중 대사를 활용한 “우린 열심히 달렸으니까!”라는 권종명의 수험생 할인은 12월 10일 공연부터 1월 5일까지의 회차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알베르 카뮈의 ‘이방인’을 그리스 신화 속 ‘시지프스’와 엮어 뮤지컬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희망이라곤 전혀 남아 있지 않은 무너져 버린 세상 속 버려진 네 명의 배우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죽음을 받아들이고 마주한 순간 삶을 뜨겁게 사랑하고 싶었던 뫼르소처럼, 세상이 멸망한다 해도 출구 없는 우리의 삶에 우리의 돌을 끌어안고 사랑하기 위해 시지프스처럼 쉴 새 없이 돌을 굴리는 이들의 이야기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언노운 역은 이형훈, 송유택, 조환지, 포엣 역은 정다희, 박선영, 윤지우, 클라운 역은 정민, 임강성, 김대곤, 아스트로 역은 이후림, 김태오, 이선우가 맡는다.

​뮤지컬 ‘시지프스’는 지난 7월 DIMF의 ‘창작지원사업’에 선정돼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작품은 뮤지컬 ‘블루레인’, ‘프리다’로 DIMF 창작지원작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연출가 추정화, 작곡가 허수현 감독의 신작 뮤지컬로,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아성크리에이터상, 창작뮤지컬상을 모두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본 공연에서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 전개와 뛰어난 작품성,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를 보여주며 작품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뮤지컬 ‘시지프스’는 오는 12월 10일 서울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개막해 2025년 3월 2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