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가득 남고생들의 코믹 성장 드라마!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학창시절의 첫사랑, 우정, 그리고 열정을 그린 코믹 청춘 드라마 '청춘불패'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춘불패'는 첫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학교 짱의 자리를 노리는 고등학생들의 우정과 사랑, 성장을 그린 코믹 청춘 드라마.
영화 '청춘불패'는 '설계''일진 시즌2 : 도깨비''소원택시'를 연출한 박창진 감독의 4번째 장편 영화다.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첫사랑과 서툰 우정, 그리고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으며 기존 학원물의 형식에서 벗어나 액션, 로맨스 그리고 코미디까지 하나의 작품 안에 담아,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신윤섭, 김도은, 주이안 등 웹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충무로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블루칩들이 총출동, 살다가 한 번쯤 마주친 것 같은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성고와 강중고, 라이벌 학교에 다니고 있는 주인공들이 으르렁대는 모습이 담겼다.
첫사랑 ‘한솔’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싸움을 벌이는 지성고 짱 ‘준열’과 강중고 짱 ‘필두’, 두 사람은 물론 의문의 복학생 ‘대건’까지, 과연 모두에게 승리를 얻어낼 최후의 1인은 누가 될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청춘들의 뜨거운 우정과 사랑, 그리고 성장을 그린 코믹 청춘 드라마 '청춘불패'는 11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김영일 기자
seenedom@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