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21·22일 콘서트 개최.. 6일 일반 예매 오픈
‘공연 강자’ 크러쉬, 겨울 추위 녹일 포근 감성
크러쉬, 역대급 세트리스트→연출 ‘따뜻한 연말 선물’ 예고

'크러쉬'_무드필름(4분할)
'크러쉬'_무드필름(4분할)

 

[뉴스인] 김영일 = 가수 크러쉬(Crush)가 연말 콘서트를 통해 특별한 메시지를 건넨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이하 ‘2024 CRUSH HOUR : O’)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는 듯한 크러쉬의 모습이 담겼다. 크러쉬는 돋보기로 사물을 보다 이로 인해 불이 나 도망가는가 하면, 공허한 방 안에서 생각에 잠겨 있는 등 다양한 감정선을 그려냈다.

​이어 ‘O’를 뜻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차례로 등장하고, 넘어진 크러쉬의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크러쉬는 ‘O’를 통해 ‘서로를 깎아내리기보다는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무리 완벽해 보이는 인간일지라도, 과학적으로 완전한 ‘O’를 그릴 수 없듯 우리는 모두 불완전한 존재라는 것. 크러쉬가 올해 연말 전할 따뜻한 메시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앞서 크러쉬는 다수의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공연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크러쉬의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세트리스트, 이와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뜻깊은 연말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매한 정규 3집 ‘wonderego(원더이고)’와 드라마 ‘눈물의 여왕’ OST ‘미안해 미워해 사랑해’를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시킨 크러쉬. 인기에 힘입어 최근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하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크러쉬의 콘서트 ‘2024 CRUSH HOUR : O’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오는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