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조진성 기자 = 대한민국 발라드의 레전드 변진섭이 오는 12월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변진섭은 대한민국 최초로 공식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가수로, 그가 남긴 수많은 히트곡들로 인해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은 2022년부터 이어온 전국투어 '변천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더 깊이 있는 감성과 새로운 연출을 통해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서울에서 팬들과 다시 만나는 만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번 공연에서는 변진섭의 명곡들이 다시금 팬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희망사항', '새들처럼', '널 위한 노래', '너무 늦었잖아요', '못다한 우리 사랑을', '너에게로 또다시', '온통, 너로 물들어',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같은 대표곡들을 아낌없이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 정보 및 티켓 구매 방법
일정: 2024년 12월 1일 (일)
시간: 오후 6시 30분
장소: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티켓 가격: VIP석 121,000원 R석 110,000원 S석 99,000원
예매처: 인터파크,티켓링크
예매 시작: 2024년 9월 24일(화) 오후4시
변진섭은 "이번 공연은 그동안 변천사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좀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스텝들과 많은 시간과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 올 한 해의 마지막을 행복한 꿈을 꾸는 듯한 순간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공연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2024년 12월 1일, 변진섭의 노래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며 그가 전하는 깊은 감동을 직접 느껴보세요. 티켓이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서둘러 예매하시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