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조진성 기자 =JM Entertainment는 당근언니 N잡으로 유명한 피크라이프 이선화 대표가 플랫폼 커머스 시장에서 호스트를 발굴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JM Entertainment로 회사의 규모를 키우고 유통으로 글로벌 진출과 모바일 플랫폼으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The8 MCN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JM Entertainment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추가수입을 원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틱톡을 보고 또한 틱톡에 대한 선입견이나 잘못된 정보들을 정확하게 알려주며 수익화되는 부분과 개개인 모두가 갖고 있는 잠재적인 요소를 찾아 인재발굴과 더불어 성장시키고 JM Entertainment를 만나 경제적 여유를 만들어주는 역할에 소명을 다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THE8 MCN은 틱톡으로 유통과 라이브커머스를 갖고 있으며 소속된 많은 호스트들이 현재 추가수입으로 성장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JM Entertainment와 THE8 MCN 두 회사는 능력있고 끼를 발산하고자 하는 다양한 계층으로 확산 20대부터 80세까지 하고자한다면, N잡으로 성공모델을 만들어 가는 것에 같은 목표를 두며 협약식을 마쳤다.
조진성 기자
newsin@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