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인] 조진성 기자 = 프리랜서탤런트극회(회장 김명국)는 지난 9일 오전 11시 여의도소재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회의실에서 수도방위사령부전우회재난안전봉사단(수방사전우회)과의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탤런트 김동석의 사회로 진행된 협약식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으며 수방사전우회 박남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두단체가 합심하여 뜻 있고 의미있늘 봉사를 함께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으며 프리랜서탤런트극회장인 김명국회장은 "뜻있는 봉사를 함께하게되어 반갑다며 민주주의의 근간이 정직과 이타성이니만큼 모두가 섬기는 자세로 함께하자"고 말했다.
김명국 회장은 현재 사)수방사전우회 사무총장도 맡고 있다.

수방사전우회 박남수 총재는 프리랜서탤런트극회 고문인 탤런트 주효만씨와 사무국장인 탤런트민준현씨에게 사)수방사 전우회 명예회원증을 친수했다.
또한 사)수방사전우회 김태석 회장은 프리랜서탤런트극회 집행위원장인 탤런트 김동석씨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두단체의 상호협력업무협약식에는 사)수방사전우회 박남수총재, 김태석회장, 심만규수석부회장, 권오창, 신정식이사와 공연이사인 김홍준이 참석했다.


프리랜서탤런트극회는 회장인 탤런트 김명국, 고문인 탤런트 주효만, 집행위원장인 탤런트 김동석, 사무국장인 탤런트 민준현, 극회원 탤런트 이태율이 참석했다.

두 단체의 봉사를 통한 선한영향력이 온누리에 넓게 펼쳐져 나가길 기대해본다.
조진성 기자
newsin@news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