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시아 투어 ‘SQUAD:R’ 홍콩서 뜨거운 환대

  보이 그룹 이븐(EVNNE) 첫 아시아 투어 ‘SQUAD:R’
  보이 그룹 이븐(EVNNE) 첫 아시아 투어 ‘SQUAD:R’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홍콩 팬콘서트를 성료하며 아시아 투어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이븐(EVNNE)은 지난 10일 홍콩에서 ‘2024 EVNNE FAN-CONCERT [SQUAD:R] ASIA TOUR’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3일 서울 팬콘서트로 포문을 연 이븐(EVNNE)은 지난 10일 홍콩에서도 글로벌한 매력을 드러낸 데 이어 오는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5월 2,3일 일본 오사카, 5월 6일 요코하마를 도는 생애 첫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해 9월 가요계 데뷔한 이븐(EVNNE)이 6개월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아시아 투어라는 점에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열띤 호응 속에 서울에 이어 홍콩 팬콘서트를 마무리하며 초반 순항에 돌입했다.

첫 아시아 투어를 통해 홍콩을 첫 방문한 이븐(EVNNE)은 이날 무대에서 “홍콩은 처음이라 신기하고 정말 감격스럽고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힌 뒤 ‘TROUBLE’, ‘SYRUP’, ‘Your Text’ 등 데뷔 앨범 타이틀곡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이어가며 초반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음악 방송 2관왕을 기록한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타이틀곡 ‘UGLY’를 비롯해 ‘Chase’, ’Role Model’, ‘K.O. (Keep On)’, ‘Even More’, ‘JUKEBOX’, ‘Festa’ 등 이븐(EVNNE)의 특별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셋리스트로 탄탄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무대에 수놓았다.

특히 현지 팬들을 위해 인기 드라마 ‘상견니’(想見你) O.S.T인 ‘Miss You 3000 (想見你想見你想見你)‘를 불러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강렬한 무대뿐만 아니라 빛나는 입담까지 겸비한 올라운더 그룹답게 이븐(EVNNE)은 특별한 진행자 없이 팬콘서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이끌며 팬들과 친근한 소통을 나눴고, 다양한 상황극과 게임을 통해 멤버들의 상반된 매력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에 이어 홍콩 팬콘서트까지 성료한 이븐(EVNNE)은 아시아 각국에서 쏟아지는 러브콜을 팬콘서트로 보답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