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문 최유리와 협업!
감미로운 보컬+따뜻한 응원의 메시지

홍이삭 신곡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 [사진 아카이브아침]
홍이삭 신곡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 [사진 아카이브아침]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홍이삭이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신곡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펼친다.

홍이삭은 29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를 발매한다. 지난해 4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함께 한 미니앨범 ‘everland’ 이후 약 10개월만의 신보다.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걷는 이들을 응원하는 노래로,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문으로 인연을 이어온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홍이삭이 ‘싱어게인3’ 출연 당시 최유리의 ‘숲’ 무대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어, 두 사람의 시너지가 극대화된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에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홍이삭이 지난 1월 ‘싱어게인3’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후 첫 신곡을 공개하다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홍이삭은 컴백을 앞두고 신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리릭 티저를 깜짝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티저에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의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담겨 가슴 뭉클한 울림을 선사했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홍이삭의 이번 새 싱글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오는 3월 4일까지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홍이삭은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한편 홍이삭의 새 싱글 앨범 ‘사랑은 하니까 (Prod.최유리)’는 2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