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과 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인 후랑크 소시지 출시
짭조름하면서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오리지널’,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치즈’ 2종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3월 한 달간 2+1 증정 행사 진행 예정

하림, 신제품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 출시
하림, 신제품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 출시

[뉴스인] 박지윤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넘치는 육즙과 탱글한 식감을 살린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을 출시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소시지 제품은 대부분 주원료가 돼지고기나 닭가슴살인데 반해 하림은 이번에 닭다리살이 주원료인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는 닭고기 고유의 담백한 맛에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이다. 짭조름하면서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오리지널’과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매력적인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체다치즈’ 2종이다.

오리지널과 체다치즈맛 모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꼬치형 제품2+1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닭다리살 육즙 후랑크 2종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다리살을 좀 더 맛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이에 하림은 맛과 편리함을 갖춰 간식과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니 맛있게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