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한국 힙합, 가요계의 역사이자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의 가장 뜨겁고 감동적인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오는 3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오는 3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2003년 데뷔한 에픽하이는 확실한 주제가 담긴 시적인 가사와 라임을 앞세워 인기를 쌓기 시작해 ‘FLY’, ‘FAN’, ‘LOVE LOVE LOVE’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사로잡은 힙합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20년 동안 진정성 있는 음악과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뜨겁게 활약하고 있는 에픽하이는 지난 2023년 12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콘서트를 개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했음은 물론 명곡들로 구성된 풍성한 셋 리스트와 빈틈없는 무대 구성으로 팬들과 호흡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공연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오는 3월 2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이러한 콘서트의 열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영화는 수많은 히트곡의 라이브와 특별한 게스트와의 콜라보 무대는 기본, 화려한 무대 구성과 관객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감동의 순간을 현장감 있게 담아내 그날의 함성을 스크린에 오롯이 재연할 예정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리허설과 백스테이지의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에픽하이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포토존과 다채로운 특전 그리고 무대인사와 싱어롱 상영회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 중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은 환호로 가득했던 콘서트 무대 위 멤버들의 열정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에픽하이의 첫 공식 응원봉인 ‘박규봉’을 매개로 한 팬들과의 유대감 역시 눈길을 끈다.

예고편을 통해 팬들에게 “20년이 지난 지금 우린 여기 서 있고 여러분과 함께 있잖아요”라는 외침으로 고마움을 전한 에픽하이. 이들의 진심과 음악을 향한 브레이크 없는 도전은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20주년 콘서트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겨온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오는 3월 20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