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농심켈로그는 총 3,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콘푸로스트'는 바삭한 식감은 물론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진한 초콜릿 맛과 풍부한 칼슘으로 초콜릿 시리얼 시장에서 브랜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럭키박스 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럭키박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시리얼 패키지를 열어 상자 내부에 인쇄된 토니와 체키 캐릭터를 찾으면 된다. 캐릭터가 있을 경우 당첨이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함께 인쇄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7개의 럭키박스 중 랜덤으로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총 3,000명의 당첨자에게 1억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리워드는 이벤트 트럭에서 친구들과 함께 시리얼을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카페 차(5명)'을 비롯해 키자니아 이용권과 첵스초코 신제품(100명), 닌텐도 스위치(100명), 인기 캐릭터 문구세트(200명), 축구공(200명), 콘푸로스트 12개입 1박스(150명)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프로모션은 2월 15일부터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켈로그 럭키박스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이서영 과장은 "어린이들이 든든한 켈로그 시리얼로 영양 가득한 식사도 챙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도록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당첨을 확인하고 럭키박스를 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켈로그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