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자생 서포터즈 1기 모집 포스터
[사진설명] 자생 서포터즈 1기 모집 포스터

[뉴스인] 김태엽 기자 =자생한방병원이 ‘긍휼지심(矜恤之心)’ 설립 철학과 한방치료 경험을 나누며 옴부즈맨의 역할을 수행하는 ‘자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자생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 미션을 통해 자생한방병원 이용 경험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자생한방병원의 치료 원리와 철학,행사 참여 후기 등 SNS(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진료 체험,자생메디바이오센터 한약 조제 과정 투어와 같은 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는 서비스 간담회를 통해 환자의 입장에서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서비스, 환경,시설 등에 대한 개선 의견을 제안하는 활동도 진행한다.이에 자생한방병원은 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우수 활동자 포상,스튜디오 프로필 촬영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2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자생한방병원이나 한방치료에 대한 경험이 있고 평소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이라면 나이와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자생한방병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생한방병원은 지난 30여년간 신체의 자생력을 높이고 재발의 위험을 줄이는 비수술 척추·관절치료를 선도해 왔으며,2011년 보건복지부로부터 국내 최초 한방척추 전문병원으로 지정된 바 있다.현재는 풍부한 임상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21개 자생한방병·의원에서 표준화된 한방통합치료를 제공하는 등 한의학 연구와 의료서비스 혁신에 앞장서는 중이다.또한 지난해 10월에는 국내 최대 한약 통합조제시설인 자생메디바이오센터가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해 전국 각지 한방 의료기관에 한약과 약침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